2009년 12월 14일 월요일

돈을 더 받을 수 있을까?

1현재 - 악마(빼앗긴 적이 있는가? 아니면 남의 것을 빼앗은 적이 있는가?)
2방해 - 컵9(성공, 물질적인 성취, 우월, 복지, 행복, 풍부, 좋은 건강, 극복된 어려움)
3내면 - 팬타기사(성숙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 신뢰할 수 있는, 규칙적인, 참을성 있는, 끈덕진, 임무를 마무리할 수 있는 능력, 근면한, 계획된)
4과거 - 컵여왕(공정하면서도 다뜻한 마음의 소유자, 귀엽고 흠모를 받는 사람, 좋은 친구와 어머니, 헌신적인 아내, 실용적인, 정직한, 충실하고 총명한, 통찰력)
5외면 - 팬타여왕(번영과 행복, 풍부, 극도의 안락, 관대, 안전, 자유, 장엄(호화), 우아, 존엄, 부자이지만 관대하고 자비스러운, 숭고한 인물)
6미래 - 팬타왕(경험이 있고 성공적인 지도자, 지성적인 인물, 사업적 통찰력, 수리적 능력, 충실한 친구, 믿을만한 결혼의 동반자, 현명한 판단, 금전과 가치있는 재물을 획득할 수 있는 능력)
7자기자신 - 소드여왕(재치있는(기민한), 강하게 지각할 수 잇는, 아마도 과부 혹은 슬픔에 빠진 사람을 의미, 비탄, 박탈, 결핍, 외로움, 분리, 커다란 행복을 맛보았으나 현재는 불운이 주는 근심의 의미를 아는 사람)
8외부영향 - 소드9(근심, 실책,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걱정, 절망)
9희망, 두려움 - 팬타클1(완벽, 달성(목표의), 번영, 지복(至福), 경사, 다시없는 기쁨, 금전, 부, 귀중한 금전 또는 예술품(공예품), 보배, 정신적이고 물질적인 부의 결합)
10총결과 - 완드5(만족스럽지 못한 소망, 투쟁, 애씀, 격렬한 투쟁, 방해)



제 지인(여성)분의 점..  알바를 하고 있는데 돈이 안되고 있다고함, 여기를 계속 다니는게 좋을까? 딴데를 알아 보는게 좋을까? 라는 질문 이었습니다. 돈을 매우 중요시 여기는 친구 입니다.


여왕이 3개나 나왔네요. 정방향 여왕 세장이면 여성들에 의한 속임수 라는 의미가 있긴 한데... 정방향만 사용하신 듯 하고 펜타클이 4장이나 나온 것으로 보아 여왕 세장을 탐닉으로 봐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여러가지로 현재 박탈당하는 느낌을 받고 계시네요. 다른 일자리로 옮기려니 지금까지 쌓아놓은 인간관계라든지 일자리 자체는 크게 나쁘지 않아서 옮기는 게 좋을지 고민중이시구요(컵9). 3번이 펜타클기사인 걸 봐서 상당히 성실하고 인내심도 강한 분입니다. 그때문에 2번이나 5번을 봐서는 곧바로 현재 일자리를 박차고 나갈 분도 아닌 듯 하네요. 그렇지만 그런 성격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 걸로 보입니다(소드퀸). 9번에 펜타클1이 나온 걸 보니 확실히 돈을 중요시 하는 분이군요. 주변 상황때문에 돈을 많이 벌어야 하는 분 같기도 하구요(소드9). 능력은 충분한 분으로 나왔으니 강하게 본인의 몫을 요구하든지 아니면 다른 자리로 옮기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다른 분의 해석
10장뽑는 켈틱에 4장이 펜타클이고 5장이 코트카드, 그중에 3장이 여왕이네요. 그리고 또 흥미로웠던 것은 미래에는 펜타클왕이 나왔는데 결과에는 완드5라......
전체적으로 여왕카드가 많은 것을 보아 질문자가 자의식이 강하신 분 같습니다. 사실 저 질문을 했을 때도 거의 결정은 하신 상태였을겁니다. 결과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펜타클왕으로 보았을 때 여성분은 지금보다 급여가 높은 곳으로 옮기실 듯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일터를 옮기느냐 안옮기느냐가 아닌 듯 합니다.
많은 분들의 타로점을 보면 크게 '그 상황/사람을 조심해라' 또는 '가장 시급한 문제는 당신 자신' 이 두가지내용으로 나뉘어지는데요, 그 여성분의 경우 후자에 속합니다.
우선 소드여왕을 보아 질문자분은 깐깐하고 빈틈없으신 분 같아요. 그리고 돈에 모든 것을 사로잡혀 있으니(펜타클1) 현실성이 없어지고(컵여왕) 때문에 남의 이목에 지나치게 신경쓰게 됩니다.
실제로 남들은 그녀의 돈에 대해 별로 상관하지도 않는데(소드9) 그녀는 무의식중에 자신이 돈을 중요시 여기는 만큼 남들도 그럴거라고 여기며 현재 상황을 성에 차지 않아 하는 것 같습니다(컵9). 의외로 낭비와 허영심도 보이네요(펜타클여왕).
결과에 나오는 완드5를 보면 일을 옮기는 여부와 상관없이 내적으로 시끄러울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펜타클기사와 펜타클왕이 설명해주네요. 펜타클기사는 확고부동한 사람이지만 돈에만 집중했지 멀리는 보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게다가 펜타클왕은 정직하고 성실하게 돈을 벌지만 그 역시 돈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주변의 일에 대해서는 무지한 면이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