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4일 월요일

연애운(3)

아래와 같은 분...이 좋아하는 여자애에게 고백해볼려고 하는데...
사용 스프레드는 헥사그램, 역시 스텔라 카드이지만 라이더웨이트로 해석합니다.


1번: 질문의 과거나 현재의 상황이 된 원인-컵 7
2번: 질문의 현재 상태(나의 입장)-코인 6
3번: 가까운 미래의 상황-악마
4번: 질문에 대처해야하는 조언-전차
5번: 본인의 주변상황(주변의 반응이나 협력자의 유무)-검 3
6번: 그 문제에 있어서 방해물(내가 하지 말아야 할 행동, 혹은 나를 방해하는 것들)-코인의 왕자(코인기사)
7번: 그 문제의 결과(지금 현재에서 가장 큰 가능성을 가진 결과)-코인의 여왕


해석: 전차가 또 나왔습니다. 4번이 전차인데 5번이 검3이라는 게 좀 걸리네요... 두개는 같은 방향으로 꽂혀 있는데 한개만 엇갈려 꽂혀 있는 것도... 악마카드도 그렇고... 코인왕자는 역시 그 남자친구분을 뜻하는 것 같습니다. 컵7은 그 여자분에 대한 환상도 갖고 계셨고 꽤 좋아하셨던 거 같은데요. 다만 그림의 떡... 이랄까;; 천을 벗겨보기 전엔 무엇이 나올 지 알 수 없지만, 본인의 마음을 막을 수 없다면 고백하시고 후련해지시는 게.... 코인여왕은 아무래도 그 여자분을 뜻하는 것 같은데요. 펜타클(코인)은 대지를 뜻하기 때문에 상당히 안정적이고 움직이지 않는다고 알고 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에게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답을 듣기는 힘드실 것 같네요...;


참고: 다른분들 해석
전체적으로 봐서 전차는 '일단멈춤'이 아닐까요? 5번 카드가 검3인데, 조언이 전차라면 부딪히라는 건 아닌 듯 합니다. 코인의 여왕도 그렇고...일단은 시간을 두고 다른 기회를 보시는 게 좋을 듯 해요.


남친이 있어도 불행해 보였나요? 그 분께 고백이라도 해보지 않으면 평생 후회할 것 같았나요?
3소드, 주변에서 도와주기는 커녕 회의적이고 망설이던 질문자의 마음에 무슨 사연인지 상대를 향한 광풍이 불어서 어떤 식으로든 풀어내지 않으면 질문자께서도 심적고통이 심하실 듯 합니다.
전차에서 중요한 점은 자기생각에 빠진 나머지 길을 벗어나지 않도록 고삐를 단단히 틀어쥐어야 한다는 것이고 펜타왕자는 상대에게 진실해야 합니다. 어떤 식으로든 질문자에게 중요한 의미로 남을 사람이니 상대가 나와 같지 않더라도 상처받거나 상처주는 일 없도록 마음 단단히 하시고 피할 수 없다면 예쁜추억이 될 수 있도록 진실하고 성실하게 풀어내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